[뉴스기사] 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 '대한항공 채용 Day' 3기 실시 상반기 합격률 높여
2020-03-03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채용을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있는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 3기 ‘대한항공 채용 Day'를 실시한다.

2월 11일 (화) 진행되는 ‘대한항공 데이’는 2020년 상반기 공채를 목표하는 크루팩토리 수강생들이 참여할 수 있고, 최다 합격생 배출을 위해 실제 면접장의 분위기와 절차별 특징을 미리 파악하는 대한항공 취업만을 위한 선발대회이다.

선발된 정회원들은 대한항공 승무원 15년 경력의 대표 원장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12년 경력의 부원장과의 일대일 승무원과외 수강권과 소정의 상품을 제공받는다.

대한항공은 타 항공사와 다르게 서류전형 (자기소개서, 이력서) ▷ 1차 실무 ▷ 2차 임원, 영어 구술테스트 ▷ 체력검사, 수영테스트 ▷ 3차 최종으로 면접이 진행되고, 2차와 3차 면접에서는 유니폼을 환복하므로 수업시간에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와 색상 등을 미리 선택할 수 있게끔 교육하고 있다.


대표적인 소수정예 승무원학원답게 실제 면접 인원과 동일한 클래스 별 인원이 8명으로 제한되어있고,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작성부터 인사와 워킹 등의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훈련, 한국어와 영어 답변까지 모든 절차에 관련해서 준비 가능하다고 한다.

객실승무원 취업관리부 팀장은 “본원의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취업률이 높은 이유는 비전공자와 항공관련학과 전공자 그리고 첫 지원자와 탈락 경험자 등 세분화된 커리큘럼으로 교육이 진행되며, 직장인을 위한 주말반과 취업준비생과 대학생을 위한 평일반으로 나누어져 24시간, 365일 수강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이다.” 라고 밝혔다.

이어서 “이력서에 기재할 수 있는 CPR(심폐소생술)과 기내수화 수료증 취득 그리고 토익 무료 수업 등의 스펙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최초 1회의 수강료로 최종 합격까지 저렴한 승무원학원 가격(비용)으로 수강이 가능해 승무원학원 추천과 소개로 방문하는 수강생들이 가장 많다.” 라고 전했다.

국내와 더불어 외항사 승무원 채용까지 지원하는 수강생을 위해 12개 면접관 출신 대표 원장과 아랍 에미레이트항공과 카타르항공 승무원이자 면접관 출신 교육관이 직접 영어 수업을 진행하며, 3월 24일 에티하드항공 면접을 위한 에띠하드항공 승무원 출신 교육관의 단기특강 또한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크루팩토리의 높은 합격률은 지금까지 소수정원 운영을 원칙으로, 그룹과외 수업을 고집한 결과 입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