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 “대한항공 채용시 경쟁률 심화예상…충분한 준비 필요
2020-03-21

코로나19로 인해 항공업계가 얼어붙은 현재, 신생 항공사인 에어프레미아항공이 가장 빠르게 채용 신호탄을 터뜨렸다.

에어프레미아항공은 지금까지의 승무원 채용과는 다르게 항목이 정해져있지 않은 자유형식의 자기소개서와 90초짜리 영상을 제출한 뒤 1차 화상면접 예정이며, 상황이 나아지는 4월 이후 2차와 3차 대면면접을 진행한다.

보통 연 2~3회씩 열리는 항공사 공채는 현재로써는 중반기(5~6월)나 하반기(9~10월)로 예상되기에 미리 철저한 대비를 해야만 2020년 취업을 성공할 수 있다.


항공업계 관계자는 “현대산업개발의 아시아나항공 인수와 제주항공의 이스타항공 인수, 대한항공의 신규항공기 도입 등 긍정적인 소식들이 있어 상반기에 예정되었던 인원을 중, 하반기 공채에서 충원할 것으로 보인다.” 라고 전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채용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크루팩토리는 소수정예승무원학원으로 8명 정원 실제 면접과 동일한 인원 뿐 아니라 면접 시간과 분위기를 미리 파악해 실전에서 긴장하지 않고, 준비한 모든 부분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대한항공 승무원 15년 경력의 대표 원장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12년 경력의 부원장이 서류전형(자기소개서, 이력서) 첨삭에서부터 이미지메이킹(인사, 자세, 미소), 인터뷰 답변까지 일대일 승무원과외 식 개별 코칭을 하고 있다.

대규모로 수업하는 대형학원의 경우 인원 제한이 없고, 레벨별 강의가 불가능하지만 본원은 모두가 똑같이 수업하고, 똑같은 피드백을 받는 것이 아니라 대상에 따라 항공관련학과 전공자와 일반학과 非전공자 과정, 첫 지원자와 탈락 경험자 과정으로 나뉘어 수업이 진행된다.

하반기 대한항공 채용을 목표하고 있는 전 모양(대학교 4학년,24세)은 “졸업예정자로 앞으로 최소 6개월은 스튜어디스학원을 수강해야하는데 면접수업 뿐 아니라 원내에서 CPR(심폐소생술)과 기내수화 자격증, 토익 점수까지 취득할 수 있어 합리적인 승무원학원 가격(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어 다행이다.” 라고 말했다.

면접 자료나 정보를 온라인으로만은 찾기가 힘들어 수강생들에게 직접 승무원학원 추천을 받고 방문하는 준비생들이 가장 많고, 나에게 필요한 준비방법이나 1:1 이미지체크가 궁금하다면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 강남점, 인천점) 사이트에서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 “대한항공 채용시 경쟁률 심화예상…충분한 준비 필요

www.crew-factroy.com

크루팩토리의 높은 합격률은 지금까지 소수정원 운영을 원칙으로, 그룹과외 수업을 고집한 결과 입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