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 ‘대한항공 승무원’ 객관적인 합격가능성 진단 특강
2020-03-28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면접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 하반기 대한항공 채용을 기다리는 지원자들을 위해 본인의 가능성을 진단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019년 제주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채용은 3회씩 열렸으며, 현재 2020년 첫 번째 승무원 공채의 신호탄은 에어프레미아항공이 터뜨려 현재 면접이 실시되고 있다.

본원의 관계자는 “보통 연 2~3회 승무원 채용이 공지되기에 미리 중반기와 하반기 채용을 준비해야하며, 특히 대한항공은 서류전형을 제외하더라도 3번의 면접(실무,임원,최종)으로 타 기업에 비해 1~2회 더 많기에 면접이 합격의 당락을 좌우한다고 볼 수 있다.” 라고 밝혔다.


대한항공 최근 합격자의 스펙과 면접 실력을 기준으로 몇 번째 면접전형까지 통과할 수 있을지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이 진단 프로그램은 A. 대한항공 기업분석 토론 B.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체크 C. 실전면접 및 피드백으로 3타임 진행된다.

승무원 준비가 처음이거나 면접 탈락 경험자, 승무원 스터디 경험자를 대상으로 대한항공 승무원 15년 경력의 홍은지 대표 원장이 직접 진행한다.

‘면접은 나에 대해 들려주는 것이 아니라 보여주는 것이다.‘ 라는 모토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내가 왜 대한항공 객실승무직으로 입사해야만 하는지‘, ’대한항공 인재상에 맞는 지원자처럼 보이는지‘, ’각 절차별 특징을 잘 파악했는지‘에 대해 개인별 피드백을 받게 된다.

크루팩토리는 실제 면접과 동일하게 8명으로 인원이 구성되어진 대표적인 소수정예승무원학원으로 대형아카데미와 다르게 승무원과외 식 수업과 학생 관리를 고수하고 있어 승무원학원 추천으로 등록하는 수강생들이 가장 많다.

강의는 본인의 레벨에 따라 나뉘어져있고, 워킹,인사,자세 등의 시각적인 이미지와 보이스,스피치 등의 청각적인 이미지메이킹, 헤어와 메이크업등의 그루밍, 한국어 답변과 영어 답변 작성 등 모든 절차에 관해 교육되며, 1회의 수강료로 최종 합격까지 수강할 수 있어 저렴한 승무원학원 가격으로 준비가 가능하다.

‘대한항공 면접, 어디가지 가봤니?’ 프로그램은 선착순 30명만 접수 가능하며, 코로나19 등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맞춰 일대일 체크로 진행하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강남점, 인천점) 사이트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크루팩토리의 높은 합격률은 지금까지 소수정원 운영을 원칙으로, 그룹과외 수업을 고집한 결과 입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