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첫 지원과정’으로 취업률 높여
2020-03-03

개원 이래 꾸준한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 채용 전문 교육으로 취업률을 높여온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 2020년 상반기 아시아나항공 채용에 도전하는 첫 지원자를 위한 반을 개설했다.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의 지원자격은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학력과 전공의 제한이 없고, 점수 무관한 토익성적 소지자로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자기소개서, 이력서) ▷ 1차 실무면접 ▷ 2차 임원면접, 영어 구술테스트 순서이며, 타 항공사와의 차이는 실무 면접시 디귿자 라인을 따라 워킹하고, 220cm의 암리치 측정이 있어 키가 작더라도 스트레칭과 체형교정을 통해 충분히 통과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2월 25일 개강하는 이번 과정은 아시아나항공 12년 비행경력의 대표 부원장이 수업에서부터 학생 면담과 보충수업 등의 관리까지 책임지는 승무원과외 형식으로 운영되며, 대표적인 소수정예 승무원학원답게 8명으로 인원 제한이 있다.

항공관련학과 전공자가 아닌 비 전공자만을 대상으로 아시아나항공의 기본 정보부터 자기소개서 작성, 워킹, 자세, 인사등의 이미지 메이킹, 한국어와 영어 답변까지 모든 면접 절차에 대해 교육된다.


강의는 본인의 레벨에 따라 3단계로 나뉘는데, 나만의 이미지와 답변을 만드는 1단계 기본 ▷ 실제 면접을 미리 체험하는 2단계 심화 ▷ 공채 때마다 제공되는 3단계 단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추가 비용 없이 들을 수 있어 합리적인 승무원학원 수강료(가격)으로 준비 가능하다.

또한 실제 면접장의 분위기와 면접절차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아시아나항공 데이’와 ‘대한항공 데이’, ‘스카이팀 선발대회‘ 등의 서바이벌 선발대회를 진행해 최다 합격자 배출을 목표하고 있다.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 수강생 관리팀 관계자는 “이력서에 기재할 수 있는 CPR(심폐소생술)과 기내수화 수료증 취득을 지원하고, 아랍 에미레이트항공과 카타르항공 승무원이자 채용면접관 출신 강사의 외항사 승무원 채용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수강생의 승무원학원 추천을 통한 등록생들이 가장 많다.” 라고 전했다.

아시아나항공 상반기 면접대비반 일정과 자세한 커리큘럼은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강남점, 인천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승무원 이미지 및 가능성체크는 대표전화와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크루팩토리의 높은 합격률은 지금까지 소수정원 운영을 원칙으로, 그룹과외 수업을 고집한 결과 입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