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 3기 ‘대한항공 Day' 등 실전면접 극복 프로그램
2020-03-03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취업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 지난 2월 11일 (화) 3기 ‘대한항공 승무원 Day‘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3회를 맞이하는 이 대회는 실제 공채와 동일한 자격조건과 면접절차로 실시되며, 면접장의 분위기와 질문을 미리 파악할 수 있는 대한항공 맞춤 프로그램이다.

2020년 상반기 대한항공 채용을 목표하는 수강생들이 참여했으며, 최후에 선발된 수강생에게는 대한항공 15년 비행경력의 대표 원장의 일대일 승무원과외 수강권과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 채용과 다르게 서류전형 (자기소개서,이력서) ▷ 1차 실무면접 ▷ 2차 임원면접, 영어 구술테스트 ▷3차 최종면접으로 이뤄져있고, 2차와 3차 면접에서는 유니폼을 환복하므로 수업시간에 본인에게 맞는 색상과 사이즈를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소수정예 승무원학원답게 실제 인터뷰 인원과 동일한 8명으로 반 구성원이 정해져있고, 자기소개서 작성에서부터 자세와 워킹 등의 이미지메이킹, 한국어와 영어 답변 준비까지 교육된다.


수강생 관리팀 관계자는 “본원이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합격률이 높은 이유는 처음 지원하는 비전공자와 항공운항과나 면접 탈락경험자 등 레벨별로 반이 나뉘어져있고, 대학생과 직장인을 위한 주말반과 취업준비생(이하 취준생)을 위한 평일반이 있어 365일 24시간 면접 교육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라고 전했다.

이어 “이력서에 기재할 수 있는 CPR(심폐소생술)과 기내수화 수료증을 원내에서 직접 취득할 수 있고, 토익과 중국어 등 제 2외국어 또한 무료로 제공하기에 합리적인 승무원학원 비용(가격)의 이유로 승무원학원 추천을 받고 온 등록생들이 가장 많다.” 라고 밝혔다.

또한 12개 외항사 승무원 채용 면접관출신 외국항공사 전담 원장은 “지난해 약 10회정도로 빈번히 한국인 채용이 있었고, 3월 24일 에티하드항공 채용 또한 서울에서 예정되어있어 활발한 중동항공사 채용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라며 “아랍에미레이트항공과 카타르항공 승무원 채용 또한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다.“ 라고 말했다.

2020년 상반기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의 입사를 목표하는 지원자를 위해 ‘첫 지원자 과정’은 3월 2일 (월) 과 3월 7일 (토) 개강 계획이며, 본인에게 맞는 항공사 승무원 이미지 체크와 가능성여부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강남점, 인천점)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크루팩토리의 높은 합격률은 지금까지 소수정원 운영을 원칙으로, 그룹과외 수업을 고집한 결과 입니다.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