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기사]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2021학년도 항공과 대학 합격생 250명육박
2020-12-18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이 20학년도와 2021학년도 항공과 대학 수시1차 면접에서만 총 인하공업전문대학 44명 합격생 배출을 한데 이어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72명,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53명 등 수많은 합격생이 양성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도 인하공전 수시1차 19명,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32명,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23명, 광주여자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33명, 장안대학교항공관광과 17명, 한양여자대학교 14명등 항공과 대학의 수시 면접 결과가 다 발표 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항공과 대학으로 247명이상(중복합격포함) 계속해서 합격생이 대거 집계되고 있다고 한다.

코로나 19로 인해 변수라면 변수가 될 수 있는 다양한 면접 방식으로 진행된 2021학년도 항공과 입시였지만 최상위권 항공과 대학으로 합격생들이 나올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6년 이상 메인 항공과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노하우로 매년 바뀌는 입시 트렌드를 미리 분석해 학생 개개인에게 승무원과외식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기 때문이라고 크루팩토리 담당자는 밝혔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항공 경영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한양여자대학교 항공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는 높은 경쟁률의 학과인 만큼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러운 미소와 동일화된 답변 스타일을 탈피하고 학생 본연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은 최소화 하여 면접 내용 안에서 항공사 객실승무원 취업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크루팩토리항공과학원 수강생들은 인하공전 DAY, 한서대 DAY, 예비승무원대회, 레벨테스트, 영상 촬영 면접 등 실제 대학 면접과 가장 비슷한 분위기로 면접을 사전에 경험해 보았기 때문에 실제 대학 면접에서 긴장감을 덜고, 부자연스러운 미소를 피하는데 집중하는 교육을 꾸준히 받고 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이 2021학년도 최상위권 항공과 대학으로 많은 합격생을 배출함으로써 고1, 고2 학생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수강생/비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크루팩토리 2021학년도 최상위권 대학 합격생 간담회는 올해에도 진행 예정이며 대부분의 예비 고2,3 학생들이 겨울방학부터 본격적으로 항공과 입시 준비를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교육, 관리를 위하여 정원제로 진행하는 겨울방학 개강반(이하 윈터스쿨)은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간담회 신청, 1:1 맞춤형 입시 컨설팅 및 빠른 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 (서울강남점, 인천점) 승무원학원 수강료 문의, 항공과 대학 합격 가능성 여부, 항공과 입시 컨설팅, 1:1 이미지 체크 등과 함께 신청 가능하다.
 

 

 

 

 

 

크루팩토리의 높은 합격률은 지금까지 소수정원 운영을 원칙으로, 그룹과외 수업을 고집한 결과 입니다.
상담신청